Sat. Aug 13th, 2022

적절한 직원 일정은 훌륭한 레스토랑 식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레스토랑 서비스를 엄청나게 향상시킬 수 있는 2가지 기본 개념이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노동 수요를 예측된 비즈니스와 일치시켜 균형을 달성해야 합니다.

첫 번째 개념은 필요한 교대 근무를 예약할 수 있는 “대기 웨이터”입니다. “대기자 대기” 기능은 약 1/2 – 1시간 동안 레스토랑에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근무 교대가 식품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해당 교대조에 들어와서 일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온 콜” 기능은 문자 그대로 날씨에 따라 비즈니스가 좌우되는 야외 식사의 경우 여러 면에서 유용합니다. 날씨가 야외 좌석에 적합하면 “대기 웨이터”가 일하러 오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비가 오면 “대기 중인 웨이터”는 출근을 요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레스토랑에 전화는 계속 걸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직원이 특정 레스토랑 교대 근무에 충분하면 “대기 웨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통화 대기자”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매우 중요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을 때입니다. 이 경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직원 부족이 절대 있을 수 없습니다. 전화를 통해 적절하고 시기적절하게 통신하기만 하면 식당이 완전히 가려져 서비스 직원의 시간과 식당이 낭비하는 급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유연하며 무심코 사용하지 말고 상식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교대 근무에 한 명 이상의 “대기 대기자”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룸알바 이유로, 느린 작업 교대조의 많은 경우 “대기 대기자”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레스토랑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파악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두 번째 레스토랑 서비스 직원 일정 계획 개념은 교대당 한 명 이상의 푸드 러너가 일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유지 관리 러너”입니다. 이 개념은 적절한 직원 일정이 식당 서비스 개선과 어떻게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증명할 것입니다.

작은 식당에서는 주방 구역에서 식당 구역으로 음식을 배달하는 교대조에 필요한 푸드 러너가 한 명뿐일 수 있습니다. 주자는 일반적으로 사이드워크의 일부이기 때문에 식당과 바닥을 깨끗하게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부업이 완료되지 않으면 책임이 어디에 있는지 분명합니다. (기술적으로 식당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모두의 일이지만 서비스/주방 구역, 웨이터 음식 준비 구역 및 바닥 구역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푸드 러너의 임무여야 합니다.)

반면에, 교대당 3명의 러너를 사용하는 대형 레스토랑은 확실히 더 많은 양의 음식을 주방 구역에서 식사 구역으로 운송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된 음식 트래픽으로 인해 상황이 조금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문제를 복잡하게 하자면, 두 명 이상의 주자가 있으면 위의 식당 구역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누구의 책임인지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이 골칫거리에 대한 해결책은 레스토랑 서비스 직원 일정에 있습니다. 미리 지정된 일정 지점에 “유지 관리 러너”를 놓고 공정하게 회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정에 쉽게 표시할 수 있도록 이름이나 교대조 옆에 간단한 MR 약어 — 필요한 각 교대조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관리 러너”는 특히 각 교대 전후에 청소 및 청소 작업을 궁극적으로 책임집니다. 특히 바닥을 청결하게 유지하면 더러운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것과 같은 신체적 상해의 위험도 줄어듭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